아름다운 이야기 (Beautiful Story)

"당신도 정상에 설 수 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카마리오한인연합감리교회 작성일20-07-31 01:16 조회190회 댓글0건

본문

운동을 해본 적도 전혀 없고 나이에 비해 더 노쇠해 보이는, 

몸이 뚱뚱한 59세의 노인이 마라톤 선수로서 신기록을 세우는 것이 정말로 가능할까?

화학 점수가 항상 낙제에 가까운 여고생이 일류 대학에 입학하여 

화학 전공 과목에서 수석을 차지하는 일이 가능할까?

두뇌가 마비된 사람이 걷는 법을 배울 수가 있을까?

또 고등학교 시절에 낙제를 했던 사람이 세계적인 권위를 인정받는 뇌 전문의사가 된다는 것이 가능할까?


이와 같은 질문에 대해 대부분의 사람들은 불가능하다고 말할 것이다.

그러나 위의 모든 질문의 대답은 "예스"이다. 

나는 일생을 살아가면서 기적이라고 할만큼 놀라운 변혁을 가져온 사람들을 알고 있으며 

그들이 어떻게 하여 그와 같은 불가사의한 변혁을 이룰 수 있었는지를 알고 있다.


여기에 그 한 예를 들자면, 내가 잘 아는 로마나 배널로스는 스무 살 때 혼자서 로스앤젤레스 공항에 도착했다. 그때 그녀의 주머니엔 오직 7달러밖에 없었고, 그녀가 할 수 있는 언어란 스페인어뿐이었다. 그러나 그녀는 그후 4백 달러를 모아 낙지구이업을 시작했다. 그녀의 재산은 점점 불어나 수천 만 달러를 헤아리게 되었고 드디어 그녀는 미국의 재무성 출납국장까지 되었다.


이게 도대체 가능한 일인가? 그녀에게는 분명히 가능했었다.


당신은 당신의 모든 것을 다 바쳐 사랑하던 사람이 이 세상을 떠났는데도 기쁨과 행복을 찾는 것이 가능할까?

"저는 남편이 세상을 떠나자 함께 따라 죽고만 싶었습니다. 살고싶은 마음이 전혀 없었어요. 한참 방황을 하다가 저는 하나님의 힘으로 새로운 삶의 기적을 부여받았습니다."

도리스데이 여사는 웃으면서 말했다. 그녀는 그 후부터 새로운 인생의 닻을 올렸다.


이제 당신의 꿈을 되살려라!


당신은 언젠가 마음에 가졌던 꿈을 지금은 포기하고 있지는 않는가? 또 당신은 어떤 목적을 위해 달려가다가 좌절의 벽에 부딪혀 스스로 당신의 꿈은 실현될 가능성이 없다는 이유로 포기해버린 적은 없는가? 또 당신은 당신이 이룬 일에 대해 실망이나 불만을 나타내고 있지는 않는가? 당신은 당신의 현재의 지위에 대해 은근히 불만을 나타내고 있지는 않는가? 당신은 항상 보람있는 인간이 되기를 원하는가? 당신은 보다 강한 자신감을 가지고 마음속으로부터 우러나오는 겸손을 계속 유지하고 싶지는 않는가?


그렇다면 꿈을 가져라! 그리고 곧 시작하라! 그것은 능히 가능한 일이다!

당신은 꼭 당신이 원하는 사람이 될 수 있다. 어떻게 될 수 있는가?

도저히 불가능할 수밖에 없다고 믿어지는 그 꿈이 현실적으로 실현될 수 있는 기막힌 열쇠가 여기에 있다. 그 비결이 여기에 있다. 그 방법이 여기에 있다. 나는 이것을 '현대인의 자기 극복'이라고 부른다. 어떤 사람은 이것을 '믿음'이라고도 한다. '너희가 겨자씨 만한 믿음을 가질 때 너희는 산도 움직이리라. 너희에겐 불가능이 없으리라!' 하나님께서는 그분을 믿는 자녀를 돕고 싶어하신다.


여기에 인간에게 무한한 능력을 가져다주는 비결이 있다. 당신도 그 가능성을 믿기만 하면 '자기 자신에 대한 극복'의 놀라운 작용으로 다음과 같은 세 가지의 변혁(기적)이 일어나게 된다.


첫째, 기회를 붙잡는 두뇌가 개발된다.

둘째, 문제를 푸는 두뇌 세포가 회복된다.

셋째, 혈관을 통해 결단을 촉진시키는 화학적 반응이 이루어진다.


당신이 적극적인 사고방식을 가지고 당신 자신을 극복할 수 있을 때 당신의 사고는 당신에게 놀라운 변혁을 가져다준다는 것을 분명히 밝힌다.


-로버트 슐러 목사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